영화 '이별식당', '스페셜 굿즈' 특별 상영회
청량감 가득한 스페셜 굿즈 이벤트!
2020-08-24 김영일 기자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기자 = 풋풋한 지중해 뮤지컬 로맨스 영화 '이별식당'이 오는 8월 27일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청량함과 설렘이 담긴 ‘스페셜 굿즈’를 제공하는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아름다운 그리스 스코펠로스 섬 올 로케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중해 뮤지컬 로맨스 영화 '이별식당'이 오는 8월 27일 개봉을 기념해 지중해의 청량함과 연인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굿즈와 더불어, 이 굿즈가 제공되는 특별상영회의 일정을 공개했다.
지중해 블루와 화이트로 이온음료를 연상시키는 청량함이 담긴 스페셜 뱃지와 공개 당시부터 많은 관객들의 소장욕구에 불을 지폈던 메인 포스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가 바로 그것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뱃지에는 ‘이별식당’을 이용하는 세 가지 규칙이 영화 속 노래 가사 그대로 각인되어 있어 영화를 본 관객들에겐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8월 30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되는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굿즈패키지 상영회’에 한해 스페셜 굿즈가 제공되며, 지금 바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영화를 보고 나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아름다운 그리스 스코펠로스 섬의 풍광과 젊은 연인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내 손 안에 소장할 기회로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이별식당' 은 8월 2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