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해외여행>콘셉트 설 패키지
호텔가 <해외여행>콘셉트 설 패키지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02 0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도심 호텔서 즐기는 “1박 2일간의 품격있는 힐링”
설 호캉스 패키지 '홀리데이 인 UK'(사진제공=르메르디앙 서울)
설 호캉스 패키지 '홀리데이 인 UK'(사진제공=르메르디앙 서울)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주말을 포함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설 연휴, 도심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는 건 어떨까. 영국, 부다페스트 등 ‘1박 2일간의 해외여행’ 컨셉으로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호텔부터 해외 리조트 숙박권 럭키드로우를 준비한 호텔까지, 다채로운 호텔가 설 패키지를 소개한다.

르 메르디앙 서울, 설 호캉스 패키지 ‘홀리데이 인 UK(Holiday in UK)’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Royal)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British)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Park Bar)’ 방문 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친구나 연인이라면 영국식 무드로 조성한 한정 스페셜 라운지를 즐기며 마치 영국 여행을 온 듯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을 위한 ‘로열 라운지’에서는 유럽 현지의 애프터눈 티 명소에 온 기분으로 품격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눈으로 먼저 보고 맛보는 스콘, 마카롱 등의 풍성한 디저트와 그에 어울리는 우아한 영국식 티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영국의 펍(Pub)을 콘셉트로 한 ‘브리티시 라운지’는 오후 10시 반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연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꿈 같은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진토닉, 에일맥주, 위스키, 와인 등의 각종 주류 및 피쉬 앤 칩스, 비프 스튜, 치킨&비어 퀘사디아 등 수석 셰프가 큐레이팅한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며 마치 영국의 한 펍에 앉아있는 듯 색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로열 라운지’ 이용권,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권, ‘키즈 플레이’ 이용권이 더해진 패밀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로열 라운지’를 주 배경으로 낮에는 르 메르디앙 서울 대표 파티셰와 아이들이 함께 데커레이션한 티 타임 스낵을 맛보며 영국식 가정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애프터눈 티 클래스’가 진행되며,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함께 브리티시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디너 해피 아워’가 진행된다. 피쉬 앤 칩스, 요크셔 푸딩, 로스트 비프 등 영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차려진 특색있는 만찬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설 앤 제주’ 패키지

국내 특1급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는 ‘설 앤 제주’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 설치된 투명 이글루 바에서 즐기는 헝가리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스트릿푸드 까지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색적인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다. 기간 2019년 2월 1일 ~ 6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다 돼지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다 돼지 패키지 (All is well Package)’를 2019년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에는 샌달우드 베이징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박 숙박권, 쉐라톤 홋카이도 키로로 리조트 2박 숙박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중국, 일본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다. 또한 버킷리스트 포스터를 제공하여 2019년 새해계획뿐 아니라 살면서 인생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들을 적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휴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스파 오셀라스’에서 등 집중케어, 클래식 바디오일 마사지, 페이스 하이드라 메모리 상품 이용 시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컴포트존’ 서브라임 스킨 트라이얼 3종 키트가 담긴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12만1000원. (세금, 봉사료 별도가) 비용을 추가하면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된 클럽룸 및 스위트 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비용은 6만원부터 18만원까지. (세금, 봉사료 별도가) 특히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이하여 돼지띠 및 임산부 고객에게는 메리어트 리워드 포인트 1,5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번 ‘다 돼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여, 1명을 선정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의 클럽룸 1박 숙박권(클럽라운지 2인 이용 포함)을 증정한다. 호텔에서 투숙하면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